/, NEWS/따뜻하고 포근한 부드러운 첨스의 인기상품 후리스(플리스) ‘본딩 플리스’

따뜻하고 포근한 부드러운 첨스의 인기상품 후리스(플리스) ‘본딩 플리스’

#첨스 #chums #후리스 #플리스 #의류 #옷 #디자인 #캠핑 #텐트 #자켓 #추천 #겨울 #아웃도어 #등산

매년 FW시즌마다 첨스 의류중에 가장 인기있는 제품을 추천해달라고 하시면 주저없이 ‘본딩 플리스(Bonding Fleece)’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플리스 특유의 따듯함과 부드러움까지~ 그 모든것을 느낄 수 있는 첨스 ‘본딩 플리스’는 매년 FW시즌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첨스(CHUMS) 본딩 플리스 풀 짚 파카(좌측), 본딩 플리스 자켓(우측)

본딩 플리스(Bonding Fleece) 란?

본딩 플리스는 최상의 보온성을 위해 겉감과 안감 사이에 방풍 써모 인슐레이터를 넣어 만들어진 FW 추위를 위한 최고의 시리즈 입니다.

부드러운 플리스와 최상의 보온성 그리고 카라부분의 단단함으로 목 주변의 추위도 막을 수 있는 섬세함까지 여러분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의류입니다.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발 등 다양한 활동에서 본딩 플리스 하나면 여러분의 활동이 더욱 포근해집니다.

WindProof 마크

1. 첨스 본딩 플리스 베스트(CHUMS BONDING FLEECE VEST)

일반 티셔츠나 상의에 레이어드 하여 입을 수 있는 베스트는 간절기의 아우터로 한 겨울의 이너로 사용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Beige

BeigexPaisley

H/Gray , Black , Navy

2. 본딩 플리스 풀 짚 파카(BONDING FLEECE ZIP PARKA)

본딩 플리스 풀 짚 파카는 최상의 따듯함을 위해 후드면의 모자가 달려있어 혹한기 추위에도 더욱 더 따듯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본딩 플리스 풀 짚 파카는 한겨울 매서운 추위를 막을 수 있도록 파카에 손목부분에 숨겨진 장갑이 있어 혹한기시에 옷에 달린 장갑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Beige/Paisley

Beige

H/Gray , Black

손 부분을 뒤집어 장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첨스 본딩 플리스 팬츠(CHUMS BONDING FLEECE PANTS)

첨스 본딩 플리스 팬츠는 플리스의 특유의 부드러움과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팬츠입니다.

Beige

H/Gray

Black

본딩 플리스 는 첨스 가을 겨울 시즌의 가장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지금 네이버에 ‘첨스 본딩 플리스’ 검색하시면 판매처 들이 나오며 시에라아웃도어(sierraoutdoor.co.kr) 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기타 문의나 사이즈는 판매처 혹은 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곧 첨스 본딩 플리스 자켓도 입고되오니~ 입고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첨스코리아 부비 였습니다^^

www.chumskorea.co.kr

2020-10-13T14:17:41+00:00 2020년 10월 13일|EVENT, NEWS|0 Comments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